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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ABC escape games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업적, 공략: Day 11 - 20

by susuri 2020. 7.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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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도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게임 공략입니다. 

 

ABC escape games에서 제작한 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클리어 업적 이외에 다른 업적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클리어 엔딩과 함께 다른 업적들도 모두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스테이지 공략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 업적; 1일 - 10일

이번 ABC escape games 게임도 역시 댓글의 공략 요청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입니다. 다른 ABC escape games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각 스테이지마다 업적�

surimed.tistory.com

 

그럼 바로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업적 공략, 시작해봅시다!

(생략한 업적은 클리어 엔딩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달성되는 업적입니다.)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 

<제 11일 - 15일>


#제 11일: 도로

>클리어 엔딩: 자동차의 백미러에서 돋보기를 획득합니다. 

돋보기로 여자 주인공의 휴대폰을 확대한 뒤, 화면의 꽃다발을 얻습니다.

꽃다발을 남자 주인공에게 줍시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남자 주인공을 누른 뒤, 왼쪽 옷을 고릅니다. 

>업적 (3):  남자 주인공을 누른 뒤, 오른쪽 옷을 고릅니다. 

 

 

#제 12일: 공원

>클리어 엔딩: 남자 주인공 왼쪽 드론을 획득합니다. 

여자 주인공 뒤의 사탕 가게에서 사탕을 획득한 뒤, 뒤쪽의 아이에게 사탕을 줍니다. 

아이에게 받은 건전지충전된 드론을 남자 주인공에게 줍시다. 

 

>업적 (1): 자동클리어

>업적 (2): 충전되지 않은 드론을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3): 아이의 장난감 자동차를 누릅니다. 

 

 

#제 13일: 농구장

>클리어 엔딩: 노란머리 학생이 지나갈 때 학생이 입고 있는 농구복운동화(조던..)을 눌러 획득합니다. 

남자 주인공에게 농구복조던을 주고, "START" 버튼을 누릅니다. 

 

>업적 (1): 자동클리어 

>업적 (2): 바로 "START" 버튼을 누릅니다. 

 

 

#제 14일: 아파트 2

>클리어 엔딩: 아파트 문 오른쪽뼈다귀를 획득합니다. 

남자 주인공에게 뼈다귀를 주면 강아지가 수풀 뒤의 학생을 쫓아냅니다.

마지막으로, 여자 주인공을 눌러주면 됩니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바로 여자 주인공을 누릅니다. 

>업적 (3): 수풀을 누릅니다. 

>업적 (4): 수풀 뒤의 학생을 쫓아낸 뒤, 문 앞의 사람이 깨어있을 때 여자 주인공을 누릅니다. 

 

 

#제 15일: 도로 2

>클리어 엔딩: 여자 주인공 뒤을 획득합니다. 

"P 표지판"에 으로 주차 금지 표시를 만들어주면 초록색 차가 사라집니다.

이후, 여자 주인공에게 갑시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바로 여자주인공에게 갑니다. 

>업적 (3): 붓 남자 주인공에게 주면 도로에 하트를 그립니다.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

<제 16일 - 제 20일>


 

#제 16일: 바닷가

>클리어 엔딩: 야자나무 왼쪽서핑보드를 획득하고, 그 뒤에 있는 을 획득합니다.

빨간 삽으로 모래성을 무너뜨리고, 그 아래에 있는 망원경을 획득합니다. 

망원경을 남자 주인공에게 주면 풍차가 보입니다. 

풍차를 눌러 돌아가게 한 뒤, 서핑보드를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모래성을 눌러줍니다. 

>업적 (3): 바로 서핑보드를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제 17일: 낚시

>클리어 엔딩: 남자 주인공을 눌러 낚시를 '2번'하면 물고기가 나옵니다.

물고기날아다니는 갈매기에게 주면 갈매기가 목걸이를 줍니다.

획득한 목걸이를 남자 주인공에게 주세요.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낚시를 '1번'해서 나온 을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3): 낚시를 '3번'하면 문어가 나와서 먹물을 뿜어냅니다. 

 

 

#제 18일: 축제

>클리어 엔딩: 하늘의 구름을 누르면 해가 나옵니다. 

왼쪽의 곰돌이가 벗어놓은 인형탈을 획득해서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다시 한 번 구름을 눌러 해를 가려준 뒤, "START"를 누릅니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바로 "START"를 눌러줍시다. 

>업적 (3): 남자 주인공 뒤의 과자를 눌러 획득해서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4): 곰인형탈을 남자 주인공에게 준 뒤, 해를 가리지 않은 채로 "START"를 눌러주세요. 

 

 

#제 19일: 부엌

>클리어 엔딩: 창문에 있는 산타클로스빨간색 장갑을 획득합시다. 

오븐의 타이머가 초록색이 되면 뒤의 오븐을 연 뒤, 장갑으로 빵을 꺼냅니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오븐 왼쪽의 핸드믹서를 획득하고,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3): 장갑을 끼지 않은 채로 오븐을 열어 빵을 꺼냅니다. 

 

 

#제 20일: 달리기

>클리어 엔딩: 달리기를 하다가 오른쪽에 자석이 보이면 획득해줍시다. 

자석을 남자 주인공에게 주면 여자 주인공의 손목시계를 획득합니다.

훔친(?) 손목시계를 남자 주인공에게 주면 다시 여자 주인공에게 돌려줍니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자석 없이 여자 주인공을 누릅니다. 

>업적 (3): 계속 달리면 쓰러집니다. 

 

 


Level 11 ~ Level 20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다행히 이번에도 모든 업적을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이 이 게임의 마지막 공략 포스팅이 되겠네요. 

 

질문이나 오류 지적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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