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도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게임 공략입니다.
ABC escape games에서 제작한 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클리어 업적 이외에 다른 업적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클리어 엔딩과 함께 다른 업적들도 모두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스테이지 공략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 업적; 1일 - 10일
이번 ABC escape games 게임도 역시 댓글의 공략 요청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입니다. 다른 ABC escape games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도 각 스테이지마다 업적�
surimed.tistory.com
그럼 바로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업적 공략, 시작해봅시다!
(생략한 업적은 클리어 엔딩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달성되는 업적입니다.)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
<제 11일 - 15일>
#제 11일: 도로
>클리어 엔딩: 자동차의 백미러에서 돋보기를 획득합니다.
돋보기로 여자 주인공의 휴대폰을 확대한 뒤, 화면의 꽃다발을 얻습니다.
꽃다발을 남자 주인공에게 줍시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남자 주인공을 누른 뒤, 왼쪽 옷을 고릅니다.
>업적 (3): 남자 주인공을 누른 뒤, 오른쪽 옷을 고릅니다.
#제 12일: 공원
>클리어 엔딩: 남자 주인공 왼쪽의 드론을 획득합니다.
여자 주인공 뒤의 사탕 가게에서 사탕을 획득한 뒤, 뒤쪽의 아이에게 사탕을 줍니다.
아이에게 받은 건전지로 충전된 드론을 남자 주인공에게 줍시다.
>업적 (1): 자동클리어
>업적 (2): 충전되지 않은 드론을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3): 아이의 장난감 자동차를 누릅니다.
#제 13일: 농구장
>클리어 엔딩: 노란머리 학생이 지나갈 때 학생이 입고 있는 농구복과 운동화(조던..)을 눌러 획득합니다.
남자 주인공에게 농구복과 조던을 주고, "START" 버튼을 누릅니다.
>업적 (1): 자동클리어
>업적 (2): 바로 "START" 버튼을 누릅니다.
#제 14일: 아파트 2
>클리어 엔딩: 아파트 문 오른쪽의 뼈다귀를 획득합니다.
남자 주인공에게 뼈다귀를 주면 강아지가 수풀 뒤의 학생을 쫓아냅니다.
마지막으로, 여자 주인공을 눌러주면 됩니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바로 여자 주인공을 누릅니다.
>업적 (3): 수풀을 누릅니다.
>업적 (4): 수풀 뒤의 학생을 쫓아낸 뒤, 문 앞의 사람이 깨어있을 때 여자 주인공을 누릅니다.
#제 15일: 도로 2
>클리어 엔딩: 여자 주인공 뒤의 붓을 획득합니다.
"P 표지판"에 붓으로 주차 금지 표시를 만들어주면 초록색 차가 사라집니다.
이후, 여자 주인공에게 갑시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바로 여자주인공에게 갑니다.
>업적 (3): 붓을 남자 주인공에게 주면 도로에 하트를 그립니다.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
<제 16일 - 제 20일>
#제 16일: 바닷가
>클리어 엔딩: 야자나무 왼쪽의 서핑보드를 획득하고, 그 뒤에 있는 삽을 획득합니다.
빨간 삽으로 모래성을 무너뜨리고, 그 아래에 있는 망원경을 획득합니다.
망원경을 남자 주인공에게 주면 풍차가 보입니다.
풍차를 눌러 돌아가게 한 뒤, 서핑보드를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모래성을 눌러줍니다.
>업적 (3): 바로 서핑보드를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제 17일: 낚시
>클리어 엔딩: 남자 주인공을 눌러 낚시를 '2번'하면 물고기가 나옵니다.
물고기를 날아다니는 갈매기에게 주면 갈매기가 목걸이를 줍니다.
획득한 목걸이를 남자 주인공에게 주세요.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낚시를 '1번'해서 나온 병을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3): 낚시를 '3번'하면 문어가 나와서 먹물을 뿜어냅니다.
#제 18일: 축제
>클리어 엔딩: 하늘의 구름을 누르면 해가 나옵니다.
왼쪽의 곰돌이가 벗어놓은 인형탈을 획득해서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다시 한 번 구름을 눌러 해를 가려준 뒤, "START"를 누릅니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바로 "START"를 눌러줍시다.
>업적 (3): 남자 주인공 뒤의 과자를 눌러 획득해서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4): 곰인형탈을 남자 주인공에게 준 뒤, 해를 가리지 않은 채로 "START"를 눌러주세요.
#제 19일: 부엌
>클리어 엔딩: 창문에 있는 산타클로스의 빨간색 장갑을 획득합시다.
오븐의 타이머가 초록색이 되면 뒤의 오븐을 연 뒤, 장갑으로 빵을 꺼냅니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오븐 왼쪽의 핸드믹서를 획득하고,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3): 장갑을 끼지 않은 채로 오븐을 열어 빵을 꺼냅니다.
#제 20일: 달리기
>클리어 엔딩: 달리기를 하다가 오른쪽에 자석이 보이면 획득해줍시다.
자석을 남자 주인공에게 주면 여자 주인공의 손목시계를 획득합니다.
훔친(?) 손목시계를 남자 주인공에게 주면 다시 여자 주인공에게 돌려줍니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자석 없이 여자 주인공을 누릅니다.
>업적 (3): 계속 달리면 쓰러집니다.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다행히 이번에도 모든 업적을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이 이 게임의 마지막 공략 포스팅이 되겠네요.
질문이나 오류 지적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게임 > ABC escape gam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늦는 것은 불가능하다 공략/업적: Level 1 - 10 (0) | 2020.09.05 |
---|---|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업적, 공략: 21일 ~ 30일 (4) | 2020.07.16 |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 업적; 1일 - 10일 (0) | 2020.07.01 |
부부의 장난 7 공략, 업적: Level 21 ~ 30 (12) | 2020.04.19 |
부부의 장난 7 업적 공략: Level 11 ~ 20 (2) | 2020.04.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