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공략/그린 공략: Stage 36 - 50
어느덧 게임 "Green" 의 마지막 공략 포스팅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그린 엔딩까지 끝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스테이지 공략은 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바로 "Green 공략: Level 36 ~ 50", 시작해봅시다!
(개인적으로 어려웠던 스테이지는 색을 칠했습니다. )
Green 공략 <Level 36 - 40>
#Level 36. 왼쪽의 검은색 기둥에 36의 '3'만 걸치도록 놓아줍시다.
오른쪽에 기둥이 올라오면서 '3'과 '6'이 분리되고 다시 '6'이 오른쪽의 검은 기둥과 함께 내려갑니다.
#Level 37. 왼쪽 버튼을 누르면 시작한 부분을 위로 두고 '시계방향'으로 돌고,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시작한 부분을 아래로 두고 '시계반대방향'으로 돕니다.
두 버튼을 눌러 검은 나무들을 모두 초록색으로 만들어주세요.
#Level 38. 위의 초록색 버튼은 똑바로 놓여진 삼각형을, 아래의 초록색 버튼은 거꾸로 놓여진 삼각형을 초록색으로 색칠합니다.
'위 아래 위위 아래 위위 아래아래 위 아래 위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아래 위 아래'의 순서로 눌러주세요.
#Level 39. 검은색 사각형 안의 각 도형마다 그리는 데 필요한 점이나 선의 수가 다릅니다. 점이나 선이 하나 필요한 도형부터 하나씩 늘려가며 많이 필요한 도형까지 순서대로 눌러주세요.
점이 하나 있는 도형(1)에서 시작해서 삼각형 4개에 사각형이 1개(12+4=16) 있는 도형으로 끝나면 됩니다.
#Level 40. 왼쪽 위가 "A"입니다.
오른쪽으로, 아래로 갈수록 알파벳이 뒤쪽의 알파벳으로 변합니다.
"G - R - E - E - N"을 표시하는 초록색 버튼을 순서대로 눌러줍시다.
Green 공략 <Level 41 - 45>
#Level 41: 오른쪽의 숫자는 '153482796'입니다.
왼쪽의 초록색 칸에 해당하는 숫자를 마찬가지로 위에서부터 '153482796'이라고 봅시다.
1부터 9까지 차례대로 눌러주세요.
#Level 42. "GREEN"을 돌려진 방향끼리, 순서대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때 똑바로 두었을 때 G옆의 화살표가 왼쪽을 향하고 있다면 'N-E-E-R-G'순서로 눌러줍시다.
똑바로 돌렸을 때 G옆의 화살표가 오른쪽을 향하고 있다면 'G-R-E-E-N'순서로 눌러주세요.
#Level 43. 'Level 5'의 확장판입니다.
화살표 2개(혹은 1개)가 가리키고 있는 검은색 칸을 눌러줍시다.
#Level 44. 하단의 초록색 박스는 차례대로 '위 - 아래- 왼쪽 - 오른쪽' 방향키입니다.
선인장의 가시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며 출구로 나가줍시다.
검은색 박스에 들어가면 화면이 어두워지기 때문에 길을 외워서 들어갑시다.
#Level 45. 항상 나오는 그 퍼즐입니다.
'중앙 1 - 왼쪽 1 - 중앙 3 - 왼쪽 2 - 중앙 4 - 오른쪽 2 - 중앙 2 - 오른쪽 3 - 중앙 5 - 오른쪽 3' 순서대로 눌러주세요.
Green 공략 <Level 46 - 50>
#Level 46. 화면을 누르고 있으면 초록색 블록이 나타납니다.
화면을 누른채로 움직이면 블록이 반대방향으로 움직입니다.
블록들을 움직여서 "46"을 초록색으로 채워주세요.
#Level 47. 선인장을 눌러 "GREEN"모양으로 만들어주세요.
#Level 48. 같은 곳을 가리키는 블록 2개를 찾아줍시다.
예를 들어, 맨 윗줄의 두번째 칸과 위에서 두번째 줄의 첫번째 칸의 블록은 같은 곳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이 쌍들을 순서대로 눌러 모두 초록색으로 만들어주세요.
#Level 49. 시계방향으로 꺾이면 오른쪽 버튼, 반시계방향으로 꺾이면 왼쪽 버튼을 누릅니다.
'오 - 왼왼 - 오오 - 왼왼 - 오 - 왼왼왼 - 오오 - 왼왼 - 오오 - 왼 - 오오오오오오오 - 왼왼왼왼왼왼왼 - 오'
순서로 눌러줍시다.
#Level 50. 하얀색 화살표를 눌러 방향을 바꿔서 초록색 공이 모든 화살표를 지나갈 수 있도록 해줍시다.
화살표의 방향을 바꾼 뒤 초록색 공을 계속 눌러 움직여주세요.
GREEN 클리어!
이렇게 bart bonte의 5번째 색깔 시리즈, green(그린)을 엔딩까지 클리어했습니다.
다음 시리즈는 또 언제 나올까요?
마지막 부분은 오히려 퍼즐의 비중이 적고 난이도가 어렵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설명에 오류가 있거나 추가 설명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