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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ABC escape games

늦는 것은 불가능하다 공략/업적: Level 11 - 20

by susuri 2020. 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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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번에 이어 공략할 게임은 바로 "늦는 것은 불가능하다" 입니다. 

이전 공략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늦는 것은 불가능하다 공략/업적: Level 1 - 10

이번 게임은 "늦는 것은 불가능하다" 입니다. 당연히 ABC escape games의 게임인 줄 알았는데, 제작사가 99key라고 되어있네요. 이름이 바뀐 모양입니다. 아무튼 같은 제작사이니 다른 게임들과 마찬가

surimed.tistory.com

 

지난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클리어 공략법과 함께 모든 업적을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늦는 것은 불가능하다 업적 공략, 시작해봅시다!

(생략한 업적은 클리어 엔딩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달성되는 업적입니다.)

 

 

 


늦는 것은 불가능하다  <Level 11 - 15>


#Level 11: 날개 달린 신발 

>클리어 엔딩: 앞문을 열어 빗자루를 획득합니다. 

빗자루로 TV 아래의 거미줄을 치우면 날개 달린 신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날개 달린 신발을 주인공에게 주고, "GO"를 눌러주세요. 

 

>업적 (1): 자동클리어

 

 

#Level 12: 선풍기

>클리어 엔딩: 창문을 열어 선풍기를 획득합니다. 

TV 위의 을 획득합니다. 

을 뒷자리 학생에게 주고, 선풍기창문 옆 콘센트에 연결합니다. 

이후 "GO"를 눌러줍시다. 

 

>업적 (1): 자동클리어

>업적 (2): 획득한 선풍기를 바로 창문 옆 콘센트에 연결합니다.  

>업적 (3): 획득한 선풍기앞문 콘센트에 연결하고, "GO"를 누릅니다. 

 

 

#Level 13: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클리어 엔딩: 교탁 옆의 학생이 자리로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면 교탁 옆에서 파란색 버섯 과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뒷자리 왼쪽 책상에서 빨간색 버섯 과자를 얻습니다. 

파란색 버섯 과자를 주인공에게 주고, 주인공이 작아지면 "GO"를 누릅니다. 

주인공이 자리에 도착하면 몸이 커지는 파란색 버섯 과자를 줍시다.

 

>업적 (1): 뒷자리 오른쪽 학생의 머리 위에서 빼뺴로를 획득하고,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2): 빨간색 버섯 과자를 바로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3): 파란색 버섯 과자만 획득하고 빨간색 버섯 과자는 획득하지 않은 채로 파란색 버섯 과자를 주인공에게 줍니다. 이후 "GO"를 누르면 작아진 주인공이 커지지 못합니다. 

>업적 (4): 자동 클리어

 

 

#Level 14: 드릴 발레

>클리어 엔딩: 왼쪽으로 이동해서

책꽂이 옆의 발레 그림을 4번 눌러 발레 신발을 획득합니다.책꽂이 아래의 왼쪽 서랍을 열어 나오는 그림을 2번 눌러 징(?)을 획득합니다. 주인공에게 발레 신발을 준 뒤, 도 주고 "GO"를 눌러줍시다.  

>업적 (1): 왼쪽으로 이동한 뒤, 창문을 열어 드릴을 획득하고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2): 자동 클리어

>업적 (3): 발레 신발만 주인공에게 준 뒤, "GO"를 누릅니다. 

 

 

#Level 15: 낚시

>클리어 엔딩: 교탁 앞과 뒷문 앞에서 각각 대나무를 획득합니다. 

대나무를 주인공에게 주면 옥상이 보입니다. 

교탁과 왼쪽 앞 책상 사이에서 낚시대를 획득하고, 주인공에게 줍니다. 

이후 "GO"를 눌러주세요. 

 

>업적 (1): 자동클리어

>업적 (2): 대나무를 주인공에게 준 뒤, 바로 "GO"를 눌러줍니다. 

 

 

 

 

 

 

 

늦는 것은 불가능하다 공략 <Level 16 - 20>


 

#Level 16: 오늘의 날씨

>클리어 엔딩: 앞문 앞의 달력의 오른쪽 아래를 눌러 날씨를 '흐림'으로 바꾸어줍시다.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GO"를 눌러줍니다. 

너무 늦으면 실패입니다.

 

>업적 (1):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바로 "GO"를 눌러줍니다. 

>업적 (2):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우산을 획득하고, 주인공에게 줍니다. 

이후 "GO"를 눌러주세요. 

>업적 (3): 자동 클리어

 

 

#Level 17: 도로

>클리어 엔딩: 앞문을 열어 검은색 페인트와 붓을 획득합니다. 

검은색 페인트와을 뒷문 옆에 사용하여 도로를 만듭니다. 

처음 나오는 검은색 오토바이가 지나가기를 기다리고, 이후 파란색 오토바이를 눌러서 탑니다.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도로를 깔면 먼저 나오는 검은색 오토바이를 눌러서 탑니다. 

>업적 (3): 검은색 페인트와 붓을 앞문과 교탁 사이에 사용하여 도로를 만들어줍니다. 

 

 

 

#Level 18: 경운기

>클리어 엔딩: 마찬가지로 앞문을 열어 검은색 페인트와 붓을 획득합니다. 

검은색 페인트와을 사용하여 뒷문 옆에 도로를 만들어줍시다.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건초를 획득합니다. 

건초를 교실의 왼쪽 뒤에 놓고, 교실로 들어온 경운기가 매연을 뿜으면 "GO"를 눌러주세요. 

 

>업적 (1): 자동 클리어

 

 

#Level 19: 발레 수업

>클리어 엔딩: 세번째 서랍을 열어 가발과 옷을 획득하고, 주인공에게 줍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사람이 들고 있는 화장품을 획득하고, 주인공에 줍니다.

이후 "GO"를 눌러주세요.  

 

>업적 (1): 자동 클리어

>업적 (2): 가발과 옷을 주인공에게 준 뒤, 바로 "GO"를 눌러줍니다. 

>업적 (3): 첫번째 서랍을 열어 편지가 나오게 합니다. 

 

 

#Level 20: 발레 수업2

>클리어 엔딩: 세번째 서랍을 열어 자석 장갑을 획득합니다.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벤치 아래의 나무판을 획득하고, 벤치의 왼쪽에 놓습니다.

왼쪽의 파이프를 누르고, 주인공에게 자석 장갑을 줍니다. 

 

 

>업적 (1): 나무판을 획득하지 않고 왼쪽의 파이프를 누른 뒤 주인공에게 자석 장갑을 줍니다. 

>업적 (2): 자동 클리어

 

 


 

"늦는 것은 불가능하다" 업적 및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포스팅이 게임의 마지막 공략이 되겠네요. 

지금까지는 업적을 얻는 데 큰 무리가 없었던 것 같습니다. 

 

공략의 오류나 의문점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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