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ABC escape games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업적, 공략: 21일 ~ 30일

susuri 2020. 7. 16. 00:05
반응형

ABC escape games의 "여자친구 되어줄래?" 공략의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어느덧 또다시 엔딩까지 왔네요. 

 

각 스테이지마다의 업적과 클리어 조건을 함께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레벨들의 공략은 하단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업적, 공략: Day 11 - 20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도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게임 공략입니다. ABC escape games에서 제작한 게임으로, 각 스테이지마다 클리어 업적 이외에 다른 업적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

surimed.tistory.com

 

그럼 바로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업적 공략, 시작해봅시다!

(생략한 업적은 클리어 엔딩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달성되는 업적입니다.)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 

<21일 - 25일>


#Level 21: 놀이공원 

>클리어 엔딩: 노란머리 학생빨간 모자를 획득합니다. 

빨간 모자빨간 통 안의 표백제(?)에 넣어서 하얀색 모자로 만들어줍니다. 

하얀색 모자를 노란머리 학생에게 준 뒤, "START"를 눌러줍니다. 

 

>업적 (1): 자동 달성

>업적 (2): 바로 "START"를 눌러줍니다. 

 

 

#Level 22: 사격 

>클리어 엔딩: 남자 주인공의 바지 주머니을 획득합니다. 

가게 주인에게 주고 링을 세 개 획득합니다. 

을 남자 주인공에게 주고 세 번 모두 '왼쪽'의 공을 고릅니다. 

가게 주인이 공을 치우러 나온 사이, 가게 주인 뒤에 있는 을 하나 더 획득합니다. 

새로운 을 남자 주인공에게 주면 곰인형을 획득하고, 그 곰인형을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1): 자동 달성

>업적 (2): 세 번 모두 '왼쪽'의 공을 골라 획득한 을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3): 링을 남자 주인공에게 준 뒤, 세 번 모두 '오른쪽'의 곰인형을 고릅니다. 

 

 

#Level 23: 지하철 

>클리어 엔딩: 오른쪽의 빨간색 상자를 눌러 그 안의 드라이버를 획득합니다. 

드라이버오른쪽 위의 커버를 열고 오른쪽 화살표를 눌러 방향을 바꿔줍니다. 

마지막으로 왼쪽 위의 빨간색 "정지 버튼"을 눌러줍시다. 

 

>업적 (1): 자동달성

>업적 (2): 여자 주인공을 누릅니다. 

>업적 (3): 빨간색 "정지 버튼"을 바로 누릅니다. 

 

 

#Level 24: 가로등

>클리어 엔딩: 

중앙의 초록색 쓰레기통(?)에서 손전등을 획득합니다. 왼쪽 가로등 뒤의 공간에 손전등을 비추면 창문이 나옵니다. 창문을 열어 노란색 부직포(?)를 획득하고, 오른쪽 위의 구름을 닦아주면 해가 나옵니다. 

 

>업적 (1): 손전등을 바로 남자 주인공에게 주면 귀신이 나옵니다. 

>업적 (2): 다시 오른쪽 빨간색 상자를 눌러 그 안의 드라이버를 획득합니다. 

>업적 (3): 자동 달성

 

 

#Level 25: 낚시

>클리어 엔딩: 왼쪽의 버들(갈색 식물)을 눌러 을 획득합니다.

을 남자 주인공에게 주면 강에서 산신령이 나오는데, 산신령 품 속의 분홍색 핀(비누??)을 획득합니다. 

분홍색 핀을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1): 산신령이 주는 세가지 선택지 중 아무거나 누르면 물을 맞습니다. 

>업적 (2): 오른쪽에서 낚시대를 획득해서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3): 자동 달성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공략 

<26일 - 30일>


 

#Level 26: 꽃 

>클리어 엔딩: 오른쪽의 서랍을 열면 위에서 빨간색 씨앗을, 아래에서 노란색 씨앗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씨앗과 노란색 씨앗을 화분에 둘 다 심어 "주황색" 씨앗을 획득합니다. 

"주황색" 씨앗을 화분에 심고 벤치 아래의 물뿌리개로 물을 줍니다. 

화분 위의 도토리를 획득한 뒤, 나무 구멍 속의 다람쥐에게 주면 장미를 가져다줍니다. 

획득한 장미를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1): "빨간색" 씨앗만 심은 뒤, 물을 주면 고추가 나옵니다. 

고추다람쥐에게 가져다 주면 불을 뿜습니다. 

>업적 (2): "노란색" 씨앗만 심은 뒤, 물을 주면 두리안이 나옵니다. 

두리안다람쥐에게 가져다 주면 다람쥐가 기절합니다. 

>업적 (3): 자동 달성

 

 

#Level 27: 햄버거

>클리어 엔딩: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광고판의 패딩을 획득합니다. 

왼쪽으로 이동해서 패딩을 여자 주인공에게 준 뒤, 왼쪽 위의 창문을 열어줍시다. 

다시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메뉴의 햄버거를 눌러 획득합니다. 

햄버거를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1): 오른쪽으로 가서 바로 햄버거를 획득한 뒤,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2): 바로 창문을 엽니다. 

>업적 (3): 자동 달성

 

 

 

#Level 28: 마술 

>클리어 엔딩: 왼쪽 뒤편에서 뱀 인형을 획득합니다. 

노란머리 학생이 들고 있는 모자뱀 인형을 넣어줍시다. 

이후 노란머리 학생을 눌러 바닥에 떨어뜨린 모자를 획득합니다.

모자를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1): 바로 노란머리 학생을 누르면 남자 주인공이 깜짝 놀라 넘어집니다. 

>업적 (2): 뱀 인형을 남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3): 자동 달성

 

 

 

#Level 29: 표 

>클리어 엔딩: 남자 주인공의 바지 뒷주머니의 동전을 획득합니다. 

동전으로 오른쪽의 자판기에서 담배를 삽니다. 

담배빨간 옷을 입은 사람에게 주고, 를 받습니다. 

를 여자 주인공에게 줍니다. 

 

>업적 (1): 동전을 빨간 옷을 입은 사람에게 줍니다. 

>업적 (2): 자동 달성

>업적 (3): 동전을 앞의 유리창에 가져다 대면 새치기를 시도합니다. 

 

 

 

#Level 30: 졸업 

>클리어 엔딩: 남자 주인공의 학사모두 번 눌러 그 속의 편지를 획득합니다. 

편지를 남자 주인공에게 준 뒤, "START"를 누릅니다. 

 

>업적 (1): 바로 "START"를 눌러 평화로운 졸업을 합니다. 

>업적 (2): 편지를 교장 선생님에게 드린 뒤, "START"를 누릅니다. 대참사..

>업적 (3): 자동 달성

 

 


끝!!

 

여기까지 "내 여자친구가 되어줄래?" 업적 및 클리어 공략이었습니다. 

이번 게임도 조금 긴가민가하지만 해피엔딩이었던 것 같네요. 

 

설명에 오류나 이해가 되지 않는 점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